안녕하세요, 안다르입니다.
먼저 안다르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온라인 판매 특성상 불량 상품의 경우, 접수 절차가 있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내용과 함께 불량부분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진을 게시판/카카오톡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아래 ------------
< 택 제거되지않은 새상품일 경우 3, 5번은 작성하지않으셔도 됩니다. >
1. 상품명,사이즈 :
2. 새상품 여부 :
ㄴ 시범착용 or 실제착용 :
ㄴ 착용 횟수, 대략적인 착용시간, 활동방법 :
(시범착용 경우에도 상세작성 필요)
3. 세탁여부 :
ㄴ 세탁하셨다면, 세탁 방법, 세탁 횟수 :
4. 택제거 or 택 미제거 :
ㄴ 제거하셨다면 보관 여부
5. 불량발생사유(위치 / 크기 등 어떻게 불량인지) :
6. 불량종류(이염 / 나염 / 오염 / 봉제 / 원단 / 기타) :
7. 불량위치(상세히 기재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8. 원하시는 처리방향 (동일제품교환 or 반품) :
※사진으로 표현될시 사진 꼭 첨부해주세요!
※정확하고 빠른 확인을 위하여,
작성은 O / X표기가 아닌 글로 작성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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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내용을 게시판 / 카카오톡 /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에게 안다르♥
[ Original Message ]
상품검수를 안하시나봐요
화이트제품에 얼룩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타 전화계속했는데 녹음메세지만
끝이없이 돌아가고 카톡상담에 문의했는데 상담원과
채팅중이라고 뜨는데 읽지도 않고 계시네요
안다르제품 좋아하고 계속구입중인데 서비스에
살짝실망입니다
빠른조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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