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여기 옷을 교환 신청 보냈는데 네이버페이는 부분교환 안 된다고 같이 묶어서 보내라고 그걸 택배 회수하고 나서 문자 보내면 어쩌란겁니까? 그리고 2/17일에 보냈는데 지금3/9일 입니다 지금까지 교환 보낸옷이 어떻게 됐는지 연락이 없고 전화는 받지도 않으면서 로봇챗으로 카톡하라고 넘어가는데 로봇챗은 내 말 못 알아 듣겠다고 강제 종료하고 다시 안다르에 전화하면 안받고...진짜 cs 이렇게 할겁니까? 지금 몇 주째 저가 문의글 남기도 일주일에 한 번 연락주고 겨울 다 지나갔는데 기모레깅스는 오지고 않고.
전화를 안 받을거면 전화번호 지우던가.. 진짜 고객센터에 사람을 더 쓰더나 업계 1위 아닙니까? 뒤에 따라오는 후발주자도 많은데 cs에 더 집중하세요.되지도않은 전화번호 두고 카톡 로봇챗으로 넘기기나하고 제대로 처리도 못하면서 답답한 저에게 받지도 않은 유선으로 업무처리 도와드럈다고 뻔뻔하게 댓글다시고. 진짜 이렇게 일 처리 하고 업계1위다라고 말하지말자 창피한줄 알고 대표는 반성해라. 바지사장말고 진짜 남자대표한테
얘기한다. 진짜 충성하고 안다르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 가지고 장난하지말고 일 좀 제대로 잘 해라. 무너지는거 금방이다 이딴식으로 고객응대하면.
(2021-03-09 02:19: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