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다르 고객응대 너무 실망이네요. 그 어디에도 리뷰를 남길 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몇자
작성자 박****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2-01-30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63




안다르 고객응대 너무 실망이네요. 그 어디에도 리뷰를 남길 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몇자 적습니다. 여성용 먼저 주문해서 입어보고 따뜻해서 남동생 입으라고 한세트 주문해줬습니다. 후드 1 회 착용하고 세탁 한번에 옆구리 찢어져서 상품불량 사유로 환불 요청했는데 거의 삼주째 택배사 파업 등으로 고객 응대가 어렵다며 나중에 연 락준다는 답변만 계속되네요. 환불신청 며칠만에 챗봇으로 상담원연결해서 불량사진 남기라고 문자로 통보하길래 시도했고 사진도 남겨두었는데 가능여부조차 삼주째 답변이 없습니다. 챗봇으로 시간 여유 있을때마다 확인 요청 상담신청했는데 전혀 답이 없구요. 일주일 기다리다 고객센터 전화로 처리상태 문의했었고, 당일 이내 연락준다고 답변하셨는데 일주일 넘도록 아무연락이 없어서 또다시 콜센터로 문의해서 당일 연락 주신다고해서 기다렸는데 다시 연락이 없네요. 챗봇 문의도 수차례 남겼으니 답이 없고, 고객센터 전화해도 본인들이 담당자가 아니랍니다. 죄송하지만 연락드리도록 할테니까 기다리라는 답변만 수차례 들었습니다. 안다르 가격대비 제품 퀄리티가 좋아서 구매했던건데 이런식으로 대응하는걸 보니 속았다능 생각이 드네요. 후디 상품불량건 교환 신청하려다 환불 요청했던 이유가 함께 구매한 기모레깅스도 하루 입고 세탁하고 나니까 보풀이 엉덩이부터 허벅지까지 심하게 일어나서 실망해서 상품하자 반품신청 한거였는데.. 구매중에 있 는 사람들만 고객이고 환불 반품 요청하는 소비자는 고객도 아닌가요? 다른 사유도 아니고 상품 불량으로 요청하는건에 이렇게 회피하듯이 대응하는것 보고 상품 파는데만 급급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안다르는 상품 불량으로 환불하려면 구매자가 알아서 소비자보호원으로 접수해야되는건가봐요.
첨부파일 review_1056676_image1.jpg , review_1056676_image2.jpg , review_1056676_image3.jpg , review_1056676_image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34255 소프트히트 플리스 조거팬츠 만족 네**** 2023-12-28 10
2132297 소프트히트 플리스 조거팬츠 만족 네**** 2023-12-18 9
2132296 소프트히트 플리스 조거팬츠 만족 네**** 2023-12-18 6
2125341 소프트히트 플리스 조거팬츠 만족 네**** 2023-11-24 7
2120384 소프트히트 플리스 조거팬츠 만족 네**** 2023-11-1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