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제품들과 함께 주문해서 제품 받았는데 퍼플만 오고 화이트가 안왔어요 그런데 혹시 모르니 다른 제품도 입지말고 기다려달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당장 입으려고 긴팔 두개 구입한건데 배송 포장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으면 빨리 처리해주시거나 제가 수령한 제품이라도 미리 착용하게 최대한 배려해주는게 맞지 않나요? 제가 컴플레인하니 방금 시정해주겠다는 톡 받았는데 왜 이런 당연한 일을 컴플레인 후에나 처리하시는지요 제가 제품 미배송 받아 오전내내 고객센터 전화하고 신경쓰고 못 받은 옷 기다리는 것도 모자라 정상 배송된 제품도 안입고 가다려야하다니요 이런건 컴플레인후 시정이 아니라 이런 일이 없도록 포장과정에서 꼼꼼한 검수와 실수후에도 책임감있는 태도가 필요한 부분인거 같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