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24img.poxo.com/andar01/file_data/andar01/2022/05/26/0fecf2fa68afb70cdb0fc35fcb05a106.jpg)
![](https://cafe24img.poxo.com/andar01/file_data/andar01/2022/05/26/c3b0e5dcf0afc44f8073dddeff59f1d3.jpg)
제가 온오프라인 합쳐서 동일 상품 5개를 구매했는데요. 이제품만 유독 접이 선이 세탁해도 뚜렿하게 남아 창피해서 입고 다닐 수가 없습니다. 다림질도 할 수 없는 재질이라 고객센터 문의해서 선 엊앨 방법 문의했는데 사진 올리라 해서 홈페이지에 사진 올리려 했으나 계속 오류 나서 챗봇 상담 했는데 권장 세탁법으로 세탁 하지 않으면 방법이 없다네요. 건조기를 돌린것도 아니고 이 접이 선이 손빨래냐 세탁기 돌렸나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요즘 같은때 한번 고객센터 전화통화 시도 하려면 4분씩 대기 타야 하는 업체도 드물지만. 이렇게 무책임하게 상품 떠넘기기식 a/s기피 하는 업체도 드물 텐데요. 참나 제가 이 제품을 한개만 구입해서 세탁한거 아니고 5개나 구매해서 동일 세탁 했는데 참네..어처구니가 많이 없고 완전 블랙컨슈머 취급 당한거 같아 열받고 ..물론 일개 소비자 하나 떨어져 나간다고 이런 큰 업체에 0.0000001%타격도 없겠지만 안다르는 앞으로 쳐다도 안보겠습니다. 안다를 참 앞으로 번창하겠네요 ㅋㅋㅋㅋ 번창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